상단영역

본문영역

브리온 블레이드 ‘레이스’ 권지민‧‘호야’ 윤용호 영입, 코칭스태프 구성 마쳐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11.25 10:3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리온이스포츠는 25일 자사가 운영하는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팀인 ‘브리온 블레이드가 ‘레이스’ 권지민 코치와 탑 라이너 ‘호야’ 윤용호 선수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 '레이스' 권지민 코치(사진=브리온이스포츠 제공)

권지민 코치는 진에어, SKT T1, 삼성 갤럭시에서 LoL 프로게이머로 활동했으며, ‘브리온 블레이드’에서 최우범 감독, 이승후 코치와 함께 전략 코치 역할을 수행하며 지도자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권지민 코치는 “선수시절 경험을 살려 내년 시즌 선수들과 함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팀의 탑 라이너 포지션에 영입된 ‘호야’ 윤용호 선수는 2000년생으로 2020 챌린저스 코리아(이하 CK) 서머 시즌 그리핀에서 주전으로 활약했다. CK ALL PRO TEAM 3rd 탑 라이너에 선정될 만큼 기대할 만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 '호야' 윤용호 선수

한편, ‘브리온 블레이드’는 오는 2021년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에 참가하는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선정된 이후, 박정석 단장과 최우범 감독을 필두로 팀 리빌딩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이번 권지민 코치 영입으로 코칭스태프 구성을 마쳤으며, 최근에는 1군 숙소 이전과 로스터 모집 공고를 통해 새로운 LCK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