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 아이스본’, 영화 ‘몬스터 헌터’ 콜라보 발표
‘몬헌 아이스본’, 영화 ‘몬스터 헌터’ 콜라보 발표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0.11.25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캡콤은 금일 자사의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이하 아이스본)’과 영화 ‘몬스터 헌터’의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했다.
 

이와 관련해 캡콤은 금일 게임과 영화 ‘몬스터 헌터’ 콜라보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해당 이벤트의 세부 사항을 알렸다.
트레일러상에선 게임 내 신대륙에 표류하게 된 영화 속 주인공 ‘나탈리 아르테미스’가 모습을 보였다. ‘나탈리 아르테미스’는 밀라 요보비치가 연기했으며, 게임 내에서도 주인공으로 분한 배우의 모습 그대로 등장했다. 해당 트레일러에선 영화 예고편에서도 부각됐던 ‘흑각룡 디아블로스’와 ‘나탈리 아르테미스’가 대치하는 모습이 연출됐다.
 

이번 콜라보는 총 두 가지 퀘스트로 구성됐다. 싱글 한정 임무인 ‘The New World 새로운 세상에서’와, 이후 후편인 ‘Our World 우리들의 세상으로’ 순이다.
각각은 전편 퀘스트를 통해 영화 속 주인공이 장비하고 있는 방어구 'EX아르테미스α'를 생산할 수 있으며, 후편을 통해선 특별한 덧입는 장비인 ‘아르테미스 의상’을 생산할 수 있게 된다.
콜라보를 기념하는 아이템 팩 배포도 진행된다. 오는 27일부터 콜라보 개시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유용한 아이템들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아이스본’과 영화 ‘몬스터 헌터’의 콜라보 이벤트 배포는 오는 12월 4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