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트/그랜드 오더’, 2부 3장 스토리 업데이트
‘페이트/그랜드 오더’, 2부 3장 스토리 업데이트
  • 김도연 기자
  • 승인 2020.11.27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11월 27일, 모바일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스토리 2부 3장 ‘인지통합진국 신 홍색의 월하미인’을 추가했다.
 

'인지통합신국 신 홍색의 월하미인'은 옛 중국의 국가인 진나라가 전 세계를 통일, 지배하는 이문대(평행세계)가 무대다. 해당 에피소드는 독에 중독된 주인공과 동료를 구하고자 해독약의 단서를 찾는 모험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다음달 11일까지 해당 에피소드에 등장한 서번트 ‘항우’(5성/SSR/버서커), ‘진양옥’(4성/SR/랜서)과 개념예장 ‘화염백작’, ‘저편 너머에는’, ‘규중의 미인’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을 진행한다.

아울러 넷마블은 지난 20일에 진행한 2부 3장 영상 공유 캠페인의 목표 횟수를 달성해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내 재화인 ‘성정석’ 1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서번트의 인연레벨을 기존 10에서 15까지 개방할 수 있는 아이템 ‘칼데아의 몽화’를 추가했다. 해당 아이템은 마나 프리즘 1개와 1회 교환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4성 이상의 서번트를 판매하는 것으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인 ‘레어 프리즘’ 3개와 교환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인연레벨 10을 달성한 서번트에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강화’ 항목의 ‘인연레벨 상한개방’ 항목을 통해 해당 아이템과 게임 내 재화인 ‘Qp’를 소모해 인연레벨의 상한을 1씩 개방할 수 있다. 이용자는 해당 기능을 사용한 서번트가 인연레벨이 오를 때마다 ‘성정석’ 30개를 얻을 수 있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