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태국 ZOCIAL AIS 게이밍 어워드 2020 ‘가장 인기있는 MMORPG’ 1위
‘라그나로크 온라인’, 태국 ZOCIAL AIS 게이밍 어워드 2020 ‘가장 인기있는 MMORPG’ 1위
  • 김도연 기자
  • 승인 2020.11.30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 게임 테크(GGT)는 현지시간 11월 27일 진행된 태국 ZOCIAL AIS 게이밍 어워드 2020 수상식에서 자사의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가장 인기있는 MMORPG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태국 ZOCIAL AIS 게이밍 어워드 2020은 태국의 통신사 AIS가 태국 게임 발전을 위해 주관한 대회다. 수상은 게임 퍼블리셔, 게임 크리에이터, 게임 스트리머, e스포츠 플레이어와 e스포츠 클럽, 게임 캐스터, 게임 장비와 장치 등 7개의 그룹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총 33개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심사는 태국 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트위치 등 SNS에서의 인지도와 호감도를 바탕으로 진행됐다.

게임 퍼블리셔 그룹은 MOBA, FPS, RPG, 배틀로얄, 액션, 전략, 카드게임, 스포츠, MMORPG, 시뮬레이션, 격투, 올해의 게임, 태국 게임의 13개 부문에서 수상자를 선발했다.
해당 게임은  게임 퍼블리셔 그룹의 가장 인기있는 MMORPG 부문의 1위로 선정됐으며, ‘드래곤 라자’ 및 ‘엑소스 히어로즈’와 경쟁을 펼쳤다.

GGT 이재진 COO는 “이 상은 이용자분들이 주신 상이다” 라며 “2020년은 GGT에게 잊지 못할 한 해가 될 것 같다.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이 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