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릭! 핫게임] 컴투스 ‘슈액히 리턴즈’ 출시, 간편한 조작‧짜릿한 액션 ‘주목’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12.01 11:3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금일 자사의 캐주얼 액션게임 ‘슈퍼 액션 히어로 리턴즈(이하 슈액히 리턴즈)’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과거 피처폰 시절 컴투스를 대표했던 영웅이 새 옷을 입고 글로벌 시장 문을 두드리는 모습이다.
 

‘슈액히 리턴즈’는 지난 2006년 첫 출시 이후 5편까지 시리즈를 이어갈 만큼 큰 인기를 끌었던 ‘슈퍼 액션 히어로’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올 한해 하이퍼 캐주얼 장르가 글로벌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높은 폭의 성장세를 보였던 것과 같이, ‘슈액히 리턴즈’ 또한 최근 캐주얼게임 트렌드에 걸 맞는 간편한 조작, 짜릿한 액션성 등을 게임의 핵심으로 내세웠다.
특히, 가로, 세로플레이를 모두 지원하는 가운데, 특별한 버튼 없이 화면 하단 그림을 그리듯 액션을 자유자재로 취할 수 있어, 플레이 편의성과 액션성을 함께 잡아낸 모습이다.
 

한편, ‘슈액히 리턴즈’는 이번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20일까지 각종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특별 출석 보상 이벤트와 함께, 같은 기간 미션 달성 이벤트를 진행하며 인게임 보상을 더욱 푸짐하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유저들의 이벤트 누적 참여 결과에 따라 유튜브에서 ‘초통령’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흔한 남매’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마스크까지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