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방불패 모바일’, ‘5대5 PvP’ 업데이트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0.12.02 10:20
  • 수정 2020.12.02 16: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MMORPG ‘동방불패 모바일’에 신규 대전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12월 2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공=퍼펙트월드 코리아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10월 추가된 ‘50인 세력전’에 이어 ‘동방불패 모바일’의 핵심 콘텐츠인 대전기반 전투의 재미를 배가시킬 콘텐츠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선, ‘검의 길’은 5대 5로 이뤄지는 대전으로, 아군과 적군 모두 전장 중의 삼국 깃발을 점령해 진행도를 가장 많이 획득하면 승리하는 방식이다. 참여하는 유저는 강호령과 경기 화폐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무엇보다 ‘검의 길’이 가진 가장 큰 특징은 기존 PvP 콘텐츠인 ‘화산 논검’과 같이 캐릭터의 속성을 공평하게 조정하여, 오직 유저의 콘트롤에 승패가 좌우된다는 점이다.

또한 시즌제로 진행되는 ‘지존의 길’은 ‘화산 대전’과 같이 캐릭터의 속성을 유지하며 5:5 PvP를 벌이는 콘텐츠로, 예선전과 그룹전(32강), 16강, 8강, 4강, 결승전 순으로 진행된다. 토너먼트 방식으로 최종승리 횟수가 많은 2개 파티가 상위대결에 진출하게 된다. 5판 3선승인 결승을 제외한 모든 경기는 3판 2선승으로 진행되며, 승리 때마다 포인트 두 배 획득 등 혜택이 부여된다. 최종결승에서 우승한 파티는 낙양성 상양궁에 조각상을 세워 승리를 기념할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자신이 지지하는 파티를 응원할 수 있고 응원 후 즉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응원한 파티가 승리하면 추가보상이 주어진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