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新 영웅 ‘들창코’ 참전

  • 김도연 기자 79sp@khplus.kr
  • 입력 2020.12.03 14:3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12월 3일, 자사의 온라인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 새로운 영응으로 ‘들창코’를 추가했다.
 

‘들창코’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관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지난 달 ‘히어로즈’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해당 캐릭터는 적 진형을 붕괴하고 뭉친 적에들게 단번에 피해를 줄 수있는 원거리 투사 영웅이다. 고유 능력인 ‘노획물 더미’를 통해 적의 이동을 방해하거나 자신 및 아군의 탈출을 지원할 수 있다. ‘거센 일격’ 사용 시 족쇄를 휘둘러 전방에 있는 적들을 밀쳐낼 수 있으며, ‘초보자용 다이너마이트’는 바닥에 짧은 시간 후 폭발하는 다이너마이트를 던져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느려지게 할 수 있다. ‘들창 폭풍’은 ‘들창코’가 소용돌이처럼 돌면서 이동해 경로에 있는 적들에게 피해를 가한다.

궁극기로는 ‘노획물 투척’과 ‘충격파’를 사용할 수 있다. ‘노획물 투척’은 ‘들창코’가 전방으로 이동하며 착지 지점에 있는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점에 ‘노획물 더미’를 생성하는 기술이다. ‘들창코’가 땅을 힘차게 치며 전방으로 충격파를 날리는 기술인 ‘충격파’는 첫 타격에 적중당한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히며 짧은 시간 기절시킬 수 있으며, 충격파에 적중당한 적들 역시 피해를 입고 짧은 시간 기절한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