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샷온라인’, ‘2020 송년 대회’ 진행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0.12.05 09: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의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이 연말을 맞아 ‘2020 송년 대회’ 이벤트를 연다.
 

제공=웹젠

웹젠은 ‘샷온라인’에서 ‘컷오프 박스터 대회’와 ‘홀인원 챌린지’로 구성된 송년 대회를 시작했다. 오는 12월 17일까지 송년 대회에 참가하면 다른 이용자와 함께 게임을 즐기고 다양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컷오프 박스터 대회’는 전체 서버의 이용자가 참여하는 서바이벌 형식의 컷오프 대회다. 참가 티켓을 보유한 서버 내 최고 레벨의 캐릭터만 참여할 수 있고, 총 4번의 경기를 치러야 한다.

1, 2차 라운드에서 상위 30명을 선발한 후 3, 4차 라운드를 진행해 대회의 최종 순위를 가린다. 라운드에 따라 코스가 다양하며, 코스의 날씨도 맑음, 흐림, 비 등으로 구성돼 실감 나는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웹젠은 대회의 1등에게 ‘보너스 캐시 10만원’과 고급 아이템을 선물하고, 2등부터 5등까지는 보너스 캐시와 각종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컷오프를 통과한 이용자에게도 소정의 보상을 증정한다.

또 다른 이벤트인 ‘홀인원 챌린지’도 12월 3일부터 9일, 12월 11일부터 17일까지 2회 운영된다. 스페셜 제작소에서 참가 티켓을 제작해 ‘NPC 박스터’에게 제출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홀인원에 성공한 이용자는 게임 재화로 상금을 받을 수 있는데, 성공 횟수에 따라 상금의 액수도 늘어난다. 모든 이벤트 참여자도 1주 차에 ‘초급 용기의 증표 2시간’을, 2주 차에는 ‘중급 용기의 증표 2시간’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송년 대회 외에도 12월 31일까지 ‘12월의 스페셜 매치’를 진행하고, 참여 결과에 따라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한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