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이엇 게임즈, 발로란트 e스포츠 팀 지원 프로그램 공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0.12.21 11: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엇 게임즈가 발로란트 e스포츠 팀 지원 프로그램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팀 지원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국내에서 본격적인 발로란트 e스포츠 생태계 구축의 첫 발을 뗀다.
 

제공=라이엇 게임즈

이번 모집에서 최종 선정된 8개 팀은 연 5,000만 원의 지원금을 지급 받게 된다. 라이엇 게임즈는 해당 지원금을 토대로 안정적인 팀 운영은 물론,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도와 대회 수준의 강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팀 최소 자격 기준은 다음과 같다. 매 스테이지마다 챌린저스 본선 최소 1회 진출, 정식 계약된 5명 이상의 선수 및 1명 이상의 코칭스태프 보유, 합숙 환경 제공, 코칭 스태프와 선수에게 인당 50만 원 이상의 최소 출전 수당 및 이에 준하는 보상 지급, SNS 채널 운영 등이며 최소 요건 이상의 선수 보상 및 복지 혜택, 체계적인 팀 운영 계획을 가지고 있는 팀의 경우 선정평가에서 가점을 받을 수 있다.

발로란트 e스포츠 팀 지원 프로그램 신청 방법과 자격 요건 및 우대 조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격 요건이 아직 충족되지 않은 팀은 향후 계획을 위주로 신청서 작성이 가능하며, 선정 후 자격 요건 및 계획이 이행되지 않을 경우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박탈된다. 참가 의사는 2021년 1월 4일 오후 6시까지 전달해야 하며, 신청서 제출 기한은 2021년 1월 8일 오후 6시까지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