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 사전예약 개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12.28 15:4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금일 자사의 신작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가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버디크러시’는 야구, 낚시, 골프 다방면의 스포츠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성과를 거둬 온 컴투스의 신작 골프 게임으로,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동시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게임은 애니메이션 풍의 그래픽을 기반으로 간편한 조작, 다양한 매치 및 모드 등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판타지 골프의 매력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버디크러시는 스포츠게임 명가 컴투스가 선보이는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이다”라며, “골프 소재를 기반으로 아케이드 게임의 재미를 다양한 모드를 통해 담아냈으며,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의 게임 팬들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컴투스는 ‘버디크러시’의 글로벌 정식 출시에 앞서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신청자에게는 게임 론칭 이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며, 사전예약 참여자 달성 및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세계관과 주요 캐릭터 소개가 담긴 시네마틱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귀여운 주인공 캐릭터가 등장해 캐디와 함께 골프공으로 묘기를 부리는 등 스포츠와 캐주얼이 접목된 판타지 골프게임의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