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슬램덩크’, '에이스 서태웅' 1월 1일 업데이트

  • 김도연 기자 79sp@khplus.kr
  • 입력 2020.12.29 11: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엔에이는 1월 1일, 자사의 모바일게임 ‘슬램덩크’에 에이스 서태웅을 추가한다.

‘에이스 서태웅’은 기존 ‘서태웅’ 선수 자료의 장점을 부각시켜 미들슛, 덩크슛, 패스 등과 함께 블로킹 실력이 더해졌다. 특히, 상대의 기술을 따라하는 카피 능력 ‘이에는 이’ 스킬이 추가돼 상대방이 스킬을 구사할 때 습득 버튼을 누르면 기술을 그대로 복사해 내 궁극기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순식간에 상대를 돌파하는 ‘플래쉬 돌파’와 해당 기술 사용 중 언제든 멈춰서 슛을 하는 ‘플래시 퀵슛’, ‘플래시 퀵슛’ 중 앞의 팀원에게 패스하는 ‘비전패스’ 등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적절한 타이밍에 점프해 상대방의 슛을 블로킹하는 ‘계산된 블로킹’과 높게 도약해 공중에서 덩크를 성공시키는 ‘플라잉 에어워크’ 등의 기술을 갖고 있다. 아울러, ‘서태웅’과 함께 ‘이정환’, ‘채치수’, ‘전호장’ 등 인연에 해당하는 구성원들의 평가 등급을 올리면 인연 효과가 활성화되고, 미들슛, 패스 등의 스탯이 상승, 특화 능력치를 부여받을 수 있다.

한편, 디엔에이는 해당 업데이트와 함께 새해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12월 29일부터 1월 7일까지 ‘새해 행운 룰렛’을 통해 ‘성장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복주머니에서는 ‘스킬훈련카드, 평가진급카드, 잠재력 재료’ 등 육성 아이템 중 1개를 석택해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일정 임무 조건을 달성하면 선수 자료의 특훈 카드를 얻을 수 있으며, 랭크전과 3vs3 하프코트의 일일 임무를 완료하는 이용자에게는 ‘스포츠 음료, 특성 재료, 특훈카드 조각’ 등을 지급한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