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담원 기아, 신규 엠블럼과 유니폼 공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1.07 10: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원 기아가 1월 7일 게임단을 상징하는 신규 엠블럼과 유니폼을 공개했다. 
 

제공=담원 기아

신규 엠블럼은 완벽한 팀워크를 상징하는 육각형을 기반으로 ‘V’(Victory)를 형상화해 빠르고 힘있게 뻗어나갈 담원 기아의 비전을 시각화했다. 타이포 ‘W’(Winner)를 중심으로 담원 기아의 승리를 향한 집념을 강조하고, 하단에는 네이밍 스폰서인 기아의 신규 엠블럼을 배치했다.

이어 팀의 헤리티지를 표현하는 민트 컬러에 블랙 컬러를 더해 팀이 가진 젊고 강인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팀 태그 또한 담원과 기아를 상징하는 DK로 변경하여 적용된다. 
 

제공=담원 기아

새로운 유니폼도 함께 공개했다. 담원 기아는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카리스마를 표현하는 심플한 그래픽 디자인을 신규 유니폼에 적용했다. 신규 엠블럼 하단에는 2020 LoL 월드 챔피언십의 우승을 상징하는 별을 부착하여 달라진 팀의 위상을 반영했다.

신규 엠블럼과 유니폼은 담원 기아가 참여하는 2021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시즌을 비롯해 PUBG, 포트나이트 리그에도 적용된다. 

이와 동시에 담원 기아는 공식 SNS를 통해 브랜드 정신을 담은 매니페스토 영상의 티저를 공개했다. 1월 7일 티저가 공개된 가운데, 메인 영상은 다음주 LCK 스프링 시즌의 개막에 맞춰 공개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