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1월 26일 정식 서비스 ‘예고’
엔픽셀 ‘그랑사가’, 1월 26일 정식 서비스 ‘예고’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1.01.07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픽셀은 금일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의 정식 오픈 일정과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MMORPG ‘그랑사가’는 오는 1월 26일 그랜드 오픈 예정이며, 이전 두 차례 실시된 CBT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해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오픈 일정 공개와 함께 총 8개의 서버군(월드)에서 기사단 명 선점을 개시, 원하는 서버군을 선택하고 기사단 명을 등록할 수 있으며, 서버별 최대 수용자 수를 초과할 시 종료될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19일까지 기사단 명 선점 SNS 공유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사단 명 선점에 참여하고 필수 해시태그(#그랑사가, #GRANSAGA, #엔픽셀, #NPIXEL)와 함께 개인 SNS에 전체 공개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PS5 디스크 에디션, 구글 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그랑사가’ 공식 사이트 및 유튜브 채널에서는 강림&섬멸전, 결투장, 기사단&길드 회관 영상이 공개됐다. 더불어, 나만의 기사단 캐릭터들과 대화, 선물 등의 인터랙션이 가능한 ‘기사단 회관’, MMORPG의 백미인 ‘길드 회관’이 포함된 커뮤니티 콘텐츠를 미리 엿볼 수 있어, 정식 오픈을 기대하는 이용자들의 궁금증이 해소될 전망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