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히어로즈워’, 신축년 새해는 이벤트와 함께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1.12 11: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이하 히어로즈워)’이 신축년 새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매일 게임 내 주어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그 결과에 따라 다양한 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도전 2021! 새해 목표 달성’ 이벤트가 오는 14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주어진 새해 목표는 게임 플레이에 필수적인 총 6개의 간단한 미션으로 이뤄졌으며, 각각의 미션을 달성할 시 해당 목표와 관련이 있는 게임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내 총 5개 이상의 목표를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최고급 게임 아이템이 선물로 주어진다.
또한, 오는 14일까지 게임의 핵심 콘텐츠를 플레이하면서 푸짐한 보상까지 얻을 수 있는 ‘하나의 신년 파티’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이벤트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최대 ‘SSR 스킬 카드 뽑기권’까지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이아를 매일 선물로 지급하며, 이벤트 종료 시까지 연속으로 출석할 경우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게임 내 콘텐츠 편의성 강화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장비 자동 장착 기능 추가와 함께 카드 연구의 시스템 개선을 진행했다. 이 밖에도 일일 훈련 콘텐츠를 대폭 확장해 인게임 보상을 확대했으며, 대전 콘텐츠 ‘투기장’도 신규 시즌을 개막해 게임에 새로운 활력을 더하고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