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 ‘올인’ 제작 발표
젠지,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 ‘올인’ 제작 발표
  • 박준수 기자
  • 승인 2021.01.13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지 e스포츠(이하 젠지)가 e스포츠 산업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 ‘올인’ 제작을 발표했다. 
 

제공=젠지

2021년 연중으로 선보일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에서 젠지는 e스포츠 산업의 모든 단면을 조명하며 젠지 선수단과 코칭 스태프, 콘텐츠 크리에이터, 프론트 오피스 그리고 리더십의 독점 인터뷰를 담아낼 예정이다. ‘올인’은 e스포츠 스토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솔직하게 담아내 한국은 물론 세계 e스포츠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선수 지망생, 업계 구직자를 비롯해 산업 전반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가 될 것이다.

아놀드 허 젠지 이스포츠 한국 지사장은 “e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져가고 있지만 현실적으로 리그 중계 및 기업별 콘텐츠 외 e스포츠 산업을 접할 수 있는 경로는 한정적이라는 문제의식에서 시작한 프로젝트”라고 설명했다. 

이어, “젠지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를 통해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e스포츠 산업의 희로애락을 다각도로 조명해 업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자 한다. 특히 선수들의 솔직한 모습과 열정을 담은 시리즈를 통해 다양한 분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시리즈 촬영 시 선수단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시즌 일정 소화에 무리가 가지 않는 최적의 촬영 환경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젠지는 ‘올인’ 시리즈를 젠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단독 공개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