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포켓몬 스냅’ 4월 30일 출시, 자신만의 ‘포토 도감’ 만들기 ‘눈길’
‘New 포켓몬 스냅’ 4월 30일 출시, 자신만의 ‘포토 도감’ 만들기 ‘눈길’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1.01.15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닌텐도의 ‘포켓몬스터’ 게임 시리즈 신작 ‘New 포켓몬 스냅’이 정식 출시일정과 인게임 정보를 공개,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New 포켓몬 스냅' 공식 홈페이지

‘New 포켓몬 스냅’은 지난해 6월 포켓몬 컴퍼니의 발표를 통해 공개된 신작이다. 지난 1999년 닌텐도64를 통해 출시됐던 ‘포켓몬 스냅’의 게임성을 토대로 개발된 게임으로, 턴제 RPG 방식의 ‘포켓몬스터’ 게임 시리즈와 달리, 자연환경 속에서 포켓몬을 만나고, 사진을 찍으며 즐기는 방식의 게임이다.
 

재탄생한 ‘New 포켓몬 스냅’의 세상 속에서 이용자들은 안전한 조사를 돕은 포드 형태의 머신 ‘네오원’을 타고 조사를 떠나게 된다. 이를 통해 다양한 생태를 가지고 있는 포켓몬들의 사진을 360도 구도로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다. 포켓몬 외의 식물이나 물건 등의 자연환경 또한 함께 조사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의 무대인 렌틸지방에서 자라는 ‘말랑사과’를 활용할 경우, 던져서 포켓몬의 주의를 끌거나 사과를 먹는 모습을 촬영할 수도 있다.
 

촬영한 사진들은 ‘New 포켓몬 스냅’의 박사 역할로 등장하는 경박사에게 평가를 받을 수 있다. 포즈, 크기, 촬영 방향 및 위치 등에 따라 평가가 달라지며, 별점으로 등급이 정해지는 방식이다. 이용자들은 조사를 이어나가며 자신만의 포켓몬 포토 도감을 완성해 나갈 수 있으며, 조사 진행에 따라 포켓몬들의 새로운 표정과 행동도 발견할 수 있다.
 

한편, ‘New 포켓몬 스냅’은 오는 4월 30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국내 공식 한글화가 제공되며,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판매에 돌입한 상황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