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담원 기아, 발로란트 팀 창단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1.15 16:4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우승팀 담원 기아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포트나이트’, ‘배틀그라운드’ 에 이어 ‘발로란트’ 팀을 창단했다.
 

제공=담원 기아

담원 기아 발로란트 팀의 감독은 포트나이트 팀 코치를 맡았었던 ‘Taeri’ 손서준이 팀의 사령탑을 맡았으며 포트나이트 팀에서 활약했던 ‘Eraser’ 홍창표가 선수생활을 마치고 코치로서 생활을 시작한다.

담원 기아 발로란트 팀 창단 선수로 ‘Hate’ 이예훈, ‘RyZzi’ 정기진, ‘Secret 김하진’, ‘Eugene’ 김수영, ‘T3xture’ 김나라를 구성했다고 발표하였다. 

Cloud9 발로란트 팀에서 뛰어난 피지컬로 좋은 모습을 보여준 ‘Hate’ 이예훈, aNg DarkHorse 팀에서 좋은 플레이를 보여 주었던 ‘RyZzi’ 정기진과 더불어 타 FPS 종목에서 눈도장을 찍었던 ‘Secret’ 김하진과 ‘Eugene’ 김수영, ‘T3xture’ 김나라를 영입해 로스터를 완성했다.

담원 기아는 이미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승컵을 들어올리는 등 세계적으로 이름을 널리 알린 바가 있다. LoL 팀에 이어 발로란트에서도 새로운 강자로 나설지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담원 기아 발로란트 팀은 지난주 합류하여 스크림 및 연습 일정을 소화하며 합을 맞추고 있으며, 팀의 첫 행보는 2021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에서 시작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