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28일 글로벌 사전예약 돌입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1.15 16: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오는 28일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하고, 2021 타이베이 게임쇼(2021 Taipei Game Show: 이하 타이베이 게임쇼)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글로벌 기대작으로,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다양한 몬스터를 소환, 육성해 다른 이용자들과 8:8 대전을 펼치는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턴제 전투로 펼쳐졌던 원작과 달리 카운터, 소환사 스펠 등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 대전의 재미를 극대화 시킨 점이 특징이다.
‘백년전쟁’은 지난해 11월 글로벌 CBT를 통해 첫 선을 보였으며, 이용자들로부터 실시간 대전로 스릴감 넘치는 PvP 전투 플레이 부문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기도 했다.

한편, 컴투스는 오는 28일 글로벌 전역을 대상으로 ‘백년전쟁’의 공식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추후 해당 티저 사이트를 통해 인게임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30일에는 대만 최대 게임 전시회인 타이베이 게임쇼에 참가,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게임 팬들과의 소통 기회를 마련한다. 타이베이 게임쇼는 전 세계 게임 기업들이 참여하는 국제 게임쇼로서, 컴투스는 이번 참가를 통해 ‘백년전쟁’을 기다리는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콘텐츠를 알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