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레드포스, 2021 연간 회원 모집
농심 레드포스, 2021 연간 회원 모집
  • 박준수 기자
  • 승인 2021.01.20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팀 농심 레드포스가 1월 20일 오후 3시부터 LCK 최초로 2021년 연간회원 모집을 시작한다. 연간 회원 가입은 농심 레드포스 SNS 및 공식 스토어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제공=농심 레드포스

이번 연간 회원 모집은 선착순 50명까지만 가입이 가능하며 멤버십 가입을 완료한 팬 대상으로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제공=농심 레드포스

연간 회원들은 가입 시 본인의 이름이 프린팅 된 멤버십 카드, 비하인드 엽서, 마스크 등 차별화된 굿즈 뿐만 아니라 선수단 전원의 싸인이 들어간 창단 기념 티셔츠 등 한정 굿즈들로 구성된 웰컴 패키지를 받는다. 농심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 패키지도 받을 수 있다.
 

제공=농심 레드포스

웰컴 패키지 외에도 시즌 별로 연간 회원 대상 팬미팅, 선물 세트 제공, 비하인드 포토카드 등 1년 동안 주기적으로 연간 회원에게만 공개되는 혜택들도 주어진다. 
 

제공=농심 레드포스

이에 더해 1월 28일 오픈 예정인 농심 레드포스 스토어에서 모든 제품을 1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28일 오픈 예정인 스토어에는 사전판매에서 매진되었던 유니폼을 포함한 여러 제품들이 판매될 예정이다. 

연간 회원권 가격은 6만 원으로 가입 신청 및 구매는 온라인으로 농심 레드포스 공식 스토어에서 할 수 있다. 판매 기간은 1월 20일부터 2월 3일까지이며, 웰컴 패키지는 2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