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긴 ‘익스트림 골프’, 새해 첫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1.21 17:3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긴은 금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실시간 스포츠 대전 게임 ‘익스트림 골프’에 신규 투어 및 골프 공 추가, 신규 코스 테마 등을 포함한 v.1.6.0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11번째 투어인 ‘MASTERS UNITED’가 새롭게 추가됐다. ‘MASTERS UNITED’는 기존 최고 등급 투어인 ‘GOLFER’S PARADISE’보다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며, 상당한 비거리를 요구하는 백 티를 통해 치열한 샷 대결이 펼쳐질 전망이다.
이와 함께 겨울 시즌 신규 코스 테마와 신규 골프 공 ‘불꽃놀이’도 추가됐다. 눈 내린 겨울 풍경을 연상시키는 신규 테마는 CANYONS TOUR, COASTAL CLIFFS 등 2개 콘셉트의 코스에 적용됐으며, 5투어·6투어·8투어·9투어·11투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사이버틱한 디자인의 ‘불꽃놀이’ 공은 사이드 스핀 특화를 비롯해 준수한 능력치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익스트림 골프’는 게임성 및 편의성 개선을 위한 작업을 마쳤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은 보석을 총 5단계에 걸쳐 저렴하게 구매하는 ‘보석 저금통’ 시스템을 추가했으며, 연습모드 내에서 모든 코스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게됐다. 이외에도 클랜 순위와 기여도에 따른 보상과 클랜 리그 및 개인 리그의 신규 등급도 추가됐다.
 

한편, ‘익스트림 골프’를 총괄하는 해긴 박재욱 PD는 “2021년 새해를 맞아 익스트림 골프에 새로운 즐거움을 가미할 만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유저분들의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며, 꾸준히 발전하는 게임성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