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초보 플레이어 위한 캠페인 실시
발로란트, 초보 플레이어 위한 캠페인 실시
  • 박준수 기자
  • 승인 2021.01.21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로란트가 새로운 에피소드의 시작을 기념해 입문 플레이어를 위한 캠페인을 선보인다.
 

제공=라이엇 게임즈

발로란트는 초보자들이 쉽게 입문할 수 있도록 FPS 고수와 함께 하는 캠페인 ‘코치 발로란트’와 입문 플레이어와 기존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 ‘VAL조각 플렉스’를 진행한다.

코치 발로란트는 발로란트 공식 유튜브에서 선보이는 시리즈 콘텐츠로, 총 4개의 영상을 통해 공개된다. 전 프로게이머이자 인기 스트리머인 이태준의 도움으로 ‘발린이(발로란트 초보)’ 인플루언서 이녕, 노돌리, 영래기, 문호준 네 명이 슈팅 실력을 향상시키는 과정이 담겼다. 영상을 통해 이태준의 단계별 코칭과 그만의 비장의 노하우가 아낌없이 공개될 예정이며, 초보 플레이어들은 인플루언서들의 성장 과정을 지켜보며 실력 향상을 위한 여러 방법을 배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플레이어들은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코치 발로란트 멤버들과 함께할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28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코치 발로란트 멤버들이 최종 미션을 달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특별 보상으로 1,000VP가 지급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게임에 가입하고 튜토리얼을 마치면 맥도날드 디지털상품권 1만원 권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지급된다.

게임 내에서 참여할 수 있는 ‘VAL 조각 플렉스’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코치 발로란트에서 얻은 노하우를 활용해 발로란트를 꾸준히 플레이하면 쉽게 참여 가능한 이벤트다. 플레이어들이 일일, 주간, 특별 미션을 완료하면 'VAL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조각은 ‘교환소’를 통해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또는 다양한 총기 스킨 중에서 직접 선택하여 교환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