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글로벌 CBT 및 사전 예약 돌입
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글로벌 CBT 및 사전 예약 돌입
  • 김도연 기자
  • 승인 2021.01.2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은 1월 22일, 자사의 신작게임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CBT 및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게임은 2019년 국내 론칭을 진행했던 ‘아르카나 택틱스’를 글로벌 버전인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로 새단장한 것이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이번 글로벌 CBT는 이달 29일 오전 9시까지 일주일간 한국을 비롯해 일본, 대만 등 전 세계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받는다. 이번 CBT는 구글과 애플의 마켓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게임빌 측은 이번 CBT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의 안정성을 점검하고 이용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CBT 기간 중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의 경우 공식 카페를 통한 설문조사 및 버그 제보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게임의 굿즈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러을 통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영웅 수집에 사용되는 재화 ‘크리스탈’ 1,500개가 보상으로 지급되며, 공식 페이지를 통해 참여하면 ‘골드’ 20,0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