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그 오브 레전드, 신규 챔피언 ‘비에고’ 출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1.22 13:0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엇 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154번째 신규 챔피언으로 ‘비에고’를 출시한다. 
 

제공=라이엇 게임즈

전투형 암살자인 ‘비에고’는 정글 포지션에 적합한 챔피언으로 적의 힘을 역이용하는 능력이 특징이다. ‘비에고’는 적을 일시적으로 지배하면서 상대 체력의 일부를 자신의 체력을 회복한다. 상대방 궁극기를 제외한 아이템, 기본 공격, 기본 스킬을 상대의 것으로 바꿀 수 있으며 비용 소모 없이 궁극기를 1회 사용할 수도 있다.

스킬 ‘몰락한 왕의 검’은 기본 공격 적중 시 대상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추가 피해를 발생시킨다. 스킬을 적중시킨 적을 공격하면 두 번의 공격이 중첩되며, 두 번째 공격은 상대의 체력을 흡수한다. 스킬 사용 시 검을 전방으로 내질러 적중하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준다. ‘망령의 나락’은 힘을 충전한 후 전방으로 돌진하며 안개를 날리고 적에게 피해를 입힌 뒤 기절시킨다. ‘안개의 길’은 검은 안개 물결을 퍼뜨리는 효과로 이를 통해 안개 속에서 위장 상태로 변할 수 있으며 공격과 이동 속도가 모두 증가한다.

궁극기 ‘심장 파괴자’는 ‘비에고’가 현재 지배하고 있는 몸을 버리고 전방으로 순간 이동하여 사거리 안에 남은 체력이 가장 낮은 적 챔피언을 공격하는 스킬이다. 대상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추가 피해를 입게 되며, 주변의 다른 적들은 밀려난다.

한편, 라이엇 게임즈는 2021시즌 시네마틱 영상 ‘대몰락’을 공개해 ‘비에고’의 출시와 함께 룬테라 세계에 찾아올 대격변을 예고한 바 있다. 몰락한 왕의 귀환에 이어 앞으로 출시될 세 명의 챔피언들은 ‘비에고’와 연관이 있는 서사를 가지고 등장할 예정이다. 올해 출시 예정인 콘솔 게임 ‘몰락한 왕: 리그 오브 레전드’ 역시 ‘비에고’를 둘러싼 이야기를 주제로 하는 만큼 새로운 챔피언이 펼칠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