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 윈터 파이널, 1월 23일 진행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1.23 09: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레인보우식스 시즈 e스포츠 왕좌를 두고 클라우드9과 담원 기아가 격돌한다.
 

제공=유비소프트

레인보우식스 시즈 국내 e스포츠 리그인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 2020 윈터 파이널(이하 코리안 오픈 윈터 파이널)이 1월 23일 열린다. 코리안 오픈 윈터 파이널은 작년 12월 26일 개최 이후 5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하고 국내 레인보우식스 시즈 최강자를 가리는 마지막 무대다.

코리안 오픈 윈터 파이널은 이번주 토요일 저녁 7시부터 진행되며 클라우드9과 담원 기아가 출전해 상금 1천만 원과 트로피를 두고 5판 3선승제로 격돌한다. 특히 최고의 기세를 보여주고 있는 클라우드9과 새롭게 변신한 담원 기아 간 빅매치가 성사돼 화끈한 한판 싸움이 예고된 가운데 국내외 레인보우식스 시즈 e스포츠 팬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먼저 담원 기아는 레인보우식스 시즈 팀을 창단한 이후 처음으로 공식 출격한다. 특히 출전 선수들은 담원 기아 유니폼을 입고 결승 무대로 데뷔전을 치르는 만큼 반드시 우승컵을 거머쥐어 지난 시즌 아쉽게 결승 문턱에서 탈락했던 설움을 떨쳐내겠다는 각오다.

클라우드9은 디팬딩 챔피언으로서 코리안 오픈 어텀 우승, 에이펙 파이널 우승에 이어 코리안 오픈 윈터도 우승으로 마무리 짓고 식스 인비테이셔널 2021로 무대를 이어가겠다는 목표로 전열을 가다듬고 있다.

한편, 코리안 오픈 윈터 파이널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선수 및 관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모든 경기는 레인보우식스 시즈 e스포츠 공식 트위치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