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퍼스트임팩트 외형 컬렉션 등장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퍼스트임팩트 외형 컬렉션 등장
  • 박준수 기자
  • 승인 2021.01.26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이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월 26일 밝혔다.
 

제공=게임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드래곤 블레이즈’는 신규 퍼스트임팩트 2종의 신규 외형 컬렉션을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의 관심을 높인다. 퍼스트임팩트 등급 영웅인 ‘첸’과 ‘블랙헤븐’은 힐러 포지션으로 아군 체력 회복과 적 전체를 공격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다. 컬렉션 카드를 수집해 착용하면 해당 영웅의 외형을 바꿀 수 있으며 합성을 통해 더욱 강력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편의성 개선 작업도 진행된다. ‘초월 칼리돈’의 보상 획득 과정이 간편하게 변경되며, ‘도전자 던전’, ‘미궁 탐험대’, ‘장비 강화 화면’ 등 콘텐츠 화면이 직관적으로 바뀌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길드 모험 훈련장’이 추가되어 다양한 조합과 전략을 미리 테스트해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유저들의 관심을 끈다. 다음달 8일 까지는 ‘로그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누적 로그인 횟수에 따라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다음 달 9일 까지는 ‘해변의 난투’ 이벤트가 펼쳐진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전투에서 승리하는 팀을 맞추면, ‘영웅 선택권’을 구매할 수 있는 ‘수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달 23일까지는 유료로 판매되는 ‘이달의 특별 선물’ 패키지 상품을 계정당 1회 한정하여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3월 2일까지는 ‘보상대파티’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단계별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전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