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릭! 핫게임] ‘앤빌’ 체험판, 2월 9일까지 스팀 공개

  • 김도연 기자 79sp@khplus.kr
  • 입력 2021.01.28 17:0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션스퀘어가 스팀을 통해 자사가 개발 중인 슈팅액션게임 ‘앤빌’의 체험판을 공개했다. 

 

제공=와이제이게임즈
제공=와이제이게임즈

‘앤빌’은 탑다운 시점의 슈팅액션 장르의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우주에 흩어진 외계 문명의 유산 ‘볼트’를 찾는 기관 ‘앤빌’에 속한 탐사자 ‘브레이커’로 분해 은하계를 탐사한다.

게임은 싱글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를 지원한다. 다만, 이번 체험판에서는 싱글플레이만 이용할 수 있다. 싱글 플레이에서 이용자는 은하계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해당 은하계에 존재하는 다섯 가지 행성을 탐사할 수 있다.
이용자는 필드를 탐색하며 적을 무찌르고 유물 및 슈트 업그레이드 기회 등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이용해 해당 행성의 보스를 무찔러야 한다. 
행성과 그 안의 유물 아이템, 무기 등은 무작위로 생성된다. 또한 ‘브레이커’는 전투 중 사망하더라도 ‘앤빌’에서 재탄생한다는 설정으로, 이용자의 ‘브레이커’는 은하계를 탐사하며 얻은 경험치로 몸을 강화하고 새로운 힘을 획득하는 식으로 강해질 수 있다.

해당 게임의 데모 버전은 스팀 페스티벌이 종료되는 2월 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앤빌’의 스팀페이지에 있는 ‘체험판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개발사 측은 “‘앤빌’ 팀은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리고 있다”라며 페스티벌 기간 중 개발자가 참여하는 라이브스트림 등을 통해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받고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손원호 앤빌 개발총괄 PD는 “보다 다양한 이용자분들의 피드백을 받고자 해당 게임의 스팀 페스티벌 참가를 확정했다”라며 “유저분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반영해서 글로벌 시장에서 통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슈팅액션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앤빌’은 9월 1일 스팀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며,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게임패스 얼티밋을 통한 클라우드 게임으로도 선보일 계획이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