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젠지, 한성자동차와 파트너십 계약 연장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1.29 11:3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지 e스포츠(이하 젠지)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와의 파트너십을 연장하고 2021년 공동 마케팅 활동을 발표했다.
 

제공=젠지

젠지와 한성자동차는 1년간의 성공적인 파트너십 활동을 바탕으로, e스포츠 및 자동차 커뮤니티 그리고 고객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이어나가고자 한다. 이번 협약으로 젠지는 한성자동차와 함께 2030 세대와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전달할 계획이다.

먼저 양사는 대표적인 프로젝트로 브랜드 가치를 담은 애니메이션 영상을 2월 중 공개한다. 양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독점 공개될 이번 영상에서 한성자동차가 2020년에 지원한 메르세데스-벤츠 아티스트 랩핑카와 젠지 롤팀이 등장해 흥미로운 스토리를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팬들과의 교류를 확대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양사는 브랜드 애니메이션 출시를 기념하고 LCK 스프링 스플릿의 우승을 응원하는 팬들을 위해 젠지 롤 팀 선수의 사인이 담긴 소장품 게이밍 PC를 비롯해 의자 및 데스크로 구성된 ‘젠지x한성자동차 e스포츠 패키지’ 온라인 소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신촌에 위치한 ‘젠지 PC방’에 한성자동차 ‘EQ 브랜드 존’을 설치해 EQ 모델과 관련한 디지털 콘셉트 및 프로그램을 전시함으로써, 2030 이스포츠 팬들에게 EQ에 대한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하반기에는 LCK 서머 스플릿 뷰잉 파티로 국내 최초 Drive-in 아웃도어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