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더랜드’ 프랜차이즈, 최신 DLC 및 ‘테일즈 프롬 보더랜드’ 재출시 예고
‘보더랜드’ 프랜차이즈, 최신 DLC 및 ‘테일즈 프롬 보더랜드’ 재출시 예고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1.02.15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K와 기어박스 엔터테인먼트가 ‘보더랜드3’의 신규 DLC ‘디렉터스 컷’과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의 재출시 소식을 전했다.
 

우선, ‘보더랜드3’의 여섯 번째 DLC로 출시되는 ‘디렉터스 컷’은 오는 3월 19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신규 레이드 보스 및 신규 지역, 다양한 콘텐츠가 함께 포함됐다.
디렉터스 컷의 신규 레이드 보스는 판도라의 잠긴 문 뒤에 숨어있던 거대한 바키드인 ‘무적의 헤모보로스’다. 또한, 신규 지역 및 범죄 현장 조사가 포함된 살인 미스터리 미션 시리즈도 추가된다.
플레이어는 아바를 도와 판도라, 프로메테아, 에덴-6, 네크로타페요에서 일어난 사건들을 조사하면서 답을 찾고,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일부 메인 스토리와 관련된 예고, 힌트, 비밀 등을 밝혀낼 수 있다. 이외에도 향후 출시될 테마 전리품 번들에 사용 가능한 볼트 카드 3장이 함께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내러티브 기반 어드벤처 게임인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가 재출시될 예정이다. ‘보더랜드2’와 ‘보더랜드3’ 사이의 사건을 다루고 있으며, 이용자들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스토리를 만들어 갈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재출시 버전은 다섯 개의 오리지널 에피소드를 하나의 패키지로 통합한 버전이며, 오는 2월 17일 PS4, PC, Xbox One으로 출시된다. PS5 및 Xbox 시리즈 X/S에서도 하위호환 기능을 통해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