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핫게임] 2021 MMO 최고 기대작 ‘블소2’, 인게임 전투 공개
[클릭! 핫게임] 2021 MMO 최고 기대작 ‘블소2’, 인게임 전투 공개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1.02.16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가 개발 중인 MMORPG 신작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금일 인게임 전투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공개된 영상에선 권갑, 도끼, 검, 활, 기공패 등 5개의 클래스가 등장해 각각의 전투를 펼치는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블소2’에서 새롭게 추가된 클래스인 법종이 영상 말미에 모습을 비추기도 했다.
각 클래스들의 전투 장면에서는 다양한 색감으로 이뤄진 필드 전투 가운데에서도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안정적인 프레임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다. 또한, 각 기술 및 공격에 따른 타격감 역시 돋보였다. 이외에도 파티플레이 기반의 강력한 적과의 전투도 일부 공개됐다.
특히, 쿠키 영상으로 모습을 보인 법종의 경우 쓰러져 있는 사슴을 되살리는 듯한 장면이 연출돼, 이용자들에게 궁금증을 안기기도 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블소2’의 사전예약과 함께 관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일찌감치 사전예약자 수 200만을 돌파하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한 가운데, 엔씨소프트는 인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겠다는 계획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