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오위즈 ‘블레스 언리쉬드 PC’, 국내 유저도 스팀에서 즐긴다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2.17 11: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는 17일 자체 개발 중인 PC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 PC’가 스팀 서비스에서 한국 지역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CBT를 체험했던 국내 이용자들은 향후 진행되는 파이널 CBT부터 스팀에서도 접속이 가능하다. 글로벌 이용자들 또한 스팀 과 공식 홈페이지 모두를 통해 게임 접속이 가능하며, 플랫폼에 관계 없이 모든 이용자들은 같은 서버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그간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글로벌 지역 스팀과 공식 홈페이지, 한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를 진행해 왔다. 이는 한국 지역에서의 사업 진행 등을 고려해 결정된 부분이었으나, 네오위즈 측은 이용자들의 편의성과 선택권을 넓히고자 스팀에서도 한국 지역 오픈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지난 1월 글로벌 CBT 이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 내 시스템 개선을 진행 중이다. 우선, PC환경에 맞춘 UI 최적화 작업과 함께 마우스 및 키보드 조작감을 수정, 더 세밀하고 묵직한 전투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퀘스트 진행 동선과 수량, 보상을 조정하는 등 추가적인 개선이 이뤄지고 있다. 이들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글로벌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위한 시간도 갖는다. 각 국가별 커뮤니티 담당자들이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 게임 플레이와 함께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대화할 예정이며, 한국 라이브 스트리밍은 오는 2월 18일과 25일 오후 7시 ‘블레스 언리쉬드 PC’ 유튜브 채널과 트위치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