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oR, 신규 연구소 ‘하이머딩거의 광기’ 출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2.18 18:0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이하 LoR)’가 신규 연구소 ‘하이머딩거의 광기’를 선보인다.
 

제공=라이엇 게임즈

2.2 패치를 통해 새롭게 등장하는 연구소는 광기에 사로잡힌 ‘하이머딩거’가 갖가지 실험을 시도하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신규 연구소는 현재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융합 연구소’에 추가된다. 이로써 융합 연구소에서는 2.1 패치에서 공개된 싱글 플레이어 전용 ‘전설 연구소’와 협동 모드 ‘공동 전선’ 그리고 ‘하이머딩거의 광기 연구소’까지 3종을 선보인다.

‘하이머딩거의 광기’ 연구소는 1대 1 PvP 모드로, 다소 무난한 도입부로 시작되지만, 특별한 규칙으로 인해 순식간에 분위기가 반전되거나 격렬한 후반부 전투가 전개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자 매력이다.

게임은 최대 마나가 4인 상태에서 무작위 챔피언, 주문, 추종자로 구성된 덱으로 시작한다. 최대 마나량이 한정된 대신, 플레이어의 덱에 있는 모든 카드의 비용이 최소 1까지 1씩 감소한다. 매 라운드에서 공격 플레이어는 한 장의 카드를 추가로 고를 수 있는 주문을 획득하며 카드를 선택하면 두 장의 복사본이 주어진다.

이러한 연구소의 독특한 규칙을 통해 플레이어는 비용이 낮은 추종자와 주문으로 상대를 압도하거나, 비용이 높은 카드로 호흡이 긴 게임을 이어가며 화려한 콤보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흐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