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 e스포츠, AZYT 코리아와 MOU 협약
SGA e스포츠, AZYT 코리아와 MOU 협약
  • 박준수 기자
  • 승인 2021.02.19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GA e스포츠는 AZYT 매니지먼트 코리아(이하 AZYT 코리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e스포츠 교육 과정 강화 및 구단의 안정적 운영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간의 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협력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제공=SGA e스포츠

이날 협약식은 SGA e스포츠 대표이사 오민식,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원장 박세운. AZYT 코리아 대표이사 김태환이 참석했다.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모인 자리에서 양사는 e스포츠 산업의 건설적인 발전을 목표로 체계적인 선수들의 육성과 은퇴 후 진로의 확장에 대해 힘을 합쳐 나간다는 계획이다. 

양측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e스포츠 산업을 비롯한 각종 분야에 공동으로 대응하기 위한 방안으로 상호 간의 업무협력, e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글로벌 성장 노력, 양사 간의 홍보 효과 극대화를 위한 노력 등의 내용을 시작으로 e스포츠 산업 발전을 위한 모든 분야에서 협력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SGA e스포츠 오민식 대표이사는 “SGA e스포츠와 AZYT 코리아가 함께 만들어 나갈 다양한 진로가 더 많은 프로지망생들의 꿈과 은퇴 선수들의 삶에 경쟁력을 부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2021년에는 AZYT 코리아와 다방면의 활동을 통해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동시에 SGA e스포츠와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해온 프로게이머 육성 노하우를 바탕으로 AZYT 코리아와 함께 e스포츠 관련 실무 교육 과정의 품질을 강화하여 여러 형태로 상호 시너지 효과를 이끌어 낸다는 방침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