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CL 스프링, 2월 22일부터 2라운드 돌입
LCK CL 스프링, 2월 22일부터 2라운드 돌입
  • 박준수 기자
  • 승인 2021.02.22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LCK 챌린저스 리그 스프링(이하 LCK CL)이 2월 22일 T1과 리브 샌드박스(이하 샌드박스)의 경기로 2라운드가 시작된다.
 

제공=한국e스포츠협회

1라운드 기준 T1(8승 1패)이 단독 선두를 유지하고 있으며, 젠지 e스포츠(7승 2패, 이하 젠지)와 한화생명e스포츠(6승 3패, 이하 한화생명)가 그 뒤를 쫓고 있다. 중위권 팀들도 승패가 크게 차이가 없는 상황이기에, 2라운드에 반등을 노리는 상황이다.

LCK CL도 2라운드를 맞아 로스터가 변동됐다. 3명의 선수가 LCK에 콜업됐으며, 4명의 선수가 샌드다운 되었다. 또한, 2명의 선수와 3명의 코치진이 신규로 등록되었다.

아프리카 프릭스(이하 아프리카)는 ‘맵씨’ 김도영이 콜업, ‘케이니’ 김준철이 샌드다운 되었다. DRX는 ‘엑스페션’ 구본택 감독이, 담원 기아(이하 담원)는 ‘버블링’ 박준형 감독과 ‘카우’ 우병하 선수가 신규로 등록됐으며, ‘체이시’ 김동현 선수가 샌드다운 되었다.

kt 롤스터(이하 kt)는 ‘기드온’ 김민성과 ‘노아’ 오현택의 LCK로 콜업되었고, 정글 라인의 빈자리는 ‘보니’ 이광수와 ‘블랭크’ 강선구 선수가 채웠다. 샌드박스는 ‘규베’ 경규태 선수가, 농심 레드포스(이하 농심)는 ‘치코’ 박용섭 코치가 새로 합류했다.

2라운드 1일차 경기는 2월 22일 오후 5시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T1과 샌드박스를 시작으로, kt와 한화생명, 아프리카와 담원, DRX와 젠지, 프레딧 브리온과 농심이 대결한다. 아울러 이날 방송에서 1라운드 MVP 선수 투표 결과가 공개된다. 라운드 MVP에게는 상금 100만 원이 수여된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