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니폰이치 의문의 ‘티저’ 공개, 리듬액션·추리 그 다음은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2.22 16: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의 니폰이치 소프트웨어가 신작과 관련된 의문의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 지난해부터 신작게임 출시에 앞서 티징 마케팅으로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해왔던 니폰이치가, 올해에도 해당 전략을 꾸준하게 유지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와 관련해 최근 공개된 티저 페이지에선 따듯한 색감으로 그려진 숲의 풍경과, 밑동밖에 남아있지 않은 나무의 단면, 수풀과 나무를 휘감고 있는 주황색의 꽃들이 제각각의 크기로 자라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해당 티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정보는 극히 제한적이지만, 니폰이치가 가장 최근 발표했던 신작 추리게임 ‘탐정박멸’의 티징 마케팅 당시 어두운 분위기 위주로 게임의 정체를 암시했던 것과는 대조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개발사의 게임 가운데 새롭게 공개된 티저 이미지가 풍기는 분위기와 유사한 형태로는, 액션 어드벤처인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먼 왕자’가 대표적이다.

한편, 최근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는 ‘탐정박멸’ 이외에 리듬액션 장르 ‘매드 랫 데드’ 또한 티징 마케팅을 통해 신작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 바 있다. 최근 신규 IP로 내놓는 신작들이 모두 서로 다른 장르를 취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티저 이미지 또한 색다른 장르와 IP를 취할지 관심이 모일 전망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