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릭! 핫게임] 3주년 맞이하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특별한 ‘축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2.22 17:2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검은사막 모바일’이 정식 출시 3주년을 앞두고 있다. 펄어비스는 특별한 이벤트로 축제를 맞이하는 한편, 신규 클래스를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펄어비스는 22일 ‘검은사막 모바일’의 3주년을 기념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기념 이벤트 진행과 더불어 신규 클래스 ‘솔라리스’, 대양 유르 해역 추가 등 각종 콘텐츠 업데이트가 함께했다.
우선, 이벤트 부문에 있어선 클래스 변경 세트, 신화 의상 교환권 등 인게임 혜택을 모든 이용자들에게 제공하는 한편, 3주년 기념 흑정령의 모험, 특별 출석, 기념 상점 및 태양의 신전 등 인게임 내외에서 축제의 열기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신규 클래스 ‘솔라리스’는 불꽃을 다루는 기술 위주의 클래스로, 생성 시 각성 클래스로 생성된다.

3주년을 맞이하는 특별한 영상 또한 이용자들을 반기고 있다. 펄어비스는 금일 ‘자연인’ 이승윤이 출연한 ‘이승윤의 우리의 '삼'을 찾아서~’를 공개했다. 그간 ‘수라’, ‘노바’ 등 신규 클래스 추가와 함께 각종 밈을 활용한 코믹한 영상을 선보여왔던 것과 같이, 이번 영상 또한 ‘검은사막 모바일’ 특유의 유머 감각이 돋보이도록 구성됐다.
아울러, 펄어비스는 오는 25일 인기 유튜브 ‘밥굽남 TV’ 채널을 통해 3주년 특별 생방송을 진행,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버프 아이템을 실제로 요리하는 모습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검은사막 모바일’은 지난 2018년 2월 28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바 있다. 당시 압도적인 그래픽 퀄리티와 함께 개발력을 재차 인정받았으며, 이후 서비스 지역을 글로벌 전역으로 확장하며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