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살 ‘스누피’, 모바일게임 나온다
70살 ‘스누피’, 모바일게임 나온다
  • 김도연 기자
  • 승인 2021.02.22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너츠’의 70주년을 기념해 해당 만화 시리즈의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 ‘스누피 모구모구 레스토랑’이 ‘피너츠’ 팬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출처=스누피 모구모구 레스토랑 공식 홈페이지
출처=스누피 모구모구 레스토랑 공식 홈페이지

소니 뮤직 솔루션즈는 2월 22일, 해당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게임의 개발 소식을 알렸다. 해당 게임의 원 I·P인 ‘피너츠’는 미국의 만화가 故 찰스 M. 슐츠가 1950년 10월 2일부터 작가의 사망 다음 날인 2000년 2월 13일까지 연재한 작품이다.
‘찰리 브라운’과 애완견 ‘스누피’를 중심으로 한 이야기를 다루는 해당 개그만화는 전성기일 당시 75개국 2,600개 매체를 통해 20개가 넘는 언어로 번역돼 출간된 바 있으며, 1984년에는 ‘전 세계에서 가장 오래 연재된 만화’로 기네스북에 오르기도 했다.
 

이러한 ‘피너츠’의 캐릭터 ‘스누피’와 ‘찰리 브라운’을 주인공으로 하는 해당 게임은 식재료 퍼즐을 통해 레스토랑을 성장시키는 식당 운영 퍼즐게임이다. 식재료의 짝을 맞춰서 진행되는 퍼즐 게임을 통해 요리를 만들고, 이를 손님에게 대접하면서 식당을 확장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정보를 통해 이용자는 노점 가판대에서 시작해 레스토랑을 차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스누피 모구모구 레스토랑’은 공식 트위터 계정 팔로우 및 라인 친구추가 방식으로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으며, SNS를 통해 추가적인 게임 내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