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신규 포탈마스터·스카이랜더 등장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2.23 17:0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금일 자사의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이하 스카이랜더스)’의 신규 포탈마스터 및 스카이랜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포탈마스터와 스카이랜더는 각각 지휘와 전투의 역할에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특별한 고유 능력들을 지니고 있어, 전략 전투의 다양성을 더할 전망이다.
우선, 신규 포탈마스터 ‘오스카’는 아군 스카이랜더의 체력과 인내력을 회복시킬 수 있는 고유 스킬을 지니고 있어, 위기 상황에서 전황을 유리하게 바꿀 수 있는 능력을 지녔다.
함께 추가된 전설 등급 스카이랜더 ‘플레임슬링어’는 불속성 딜러 포지션 캐릭터로, 불과 폭발을 활용한 강력한 스킬 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단일 대상에게 시전하는 강력한 원거리 공격에 특화됐으며, 적군에 치명적인 약화효과를 걸 수 있는 스킬도 다수 보유하고 있어 전천후 활약이 가능하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인게임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용자들은 ‘아카데미’ 레벨을 목표 수치 이상 업그레이드하면, 스카이랜더 육성에 필요한 각종 게임 아이템을 비롯해 최고 등급 전설 스카이랜더를 획득할 수 있는 소환권까지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매일 게임 내 미션을 통해 보상을 제공하는 ‘조지의 직소 퍼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스카이랜더스’는 액티비전의 IP를 모바일로 옮겨와 새롭게 탄생한 팀 턴제 RPG다. 이용자들은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수집, 육성하며 자신만의 팀 덱을 구성해 짜릿한 전략 전투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