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와치독: 리전 온라인’, 3월 9일 정식 론칭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2.24 11: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비소프트는 자사의 오픈월드 게임 ‘와치독: 리전 온라인’을 3월 9일 정식으로 론칭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게임 모드인 ‘와치독: 리전 온라인’은 와치독: 리전 보유자라면 업그레이드 후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제공=유비소프트

‘와치독: 리전 온라인’에서 플레이어는 최대 4명의 친구들과 함께 팀을 이뤄 자유롭게 런던 도시를 탐험하거나 다양한 미션 및 서브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이와 관련된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이 게임 내 추가된다.

먼저 새로운 콘텐츠인 ‘Leader of the Pack’을 즐길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5개의 서로 연결된 임무를 4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수행하는 엔드 게임 콘텐츠로 수준 높은 팀워크와 협동성이 요구되어 더욱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PvP 모드인 Spiderbot Arena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게임 모드에서 4명의 플레이어는 무장한 스파이더 로봇을 제어하며 서로간 목숨을 건 사투를 벌이게 된다.

한편 와치독: 리전 시즌 패스 소지자들은 온라인 게임 모드와 함께 공개되는 ‘Guardian Protocol’과 ‘Not in Our Name’ 등 2개의 새로운 싱글 플레이어 콘텐츠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올 하반기에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다양한 추가 콘텐츠들과 새로운 요원들도 연이어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