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그라이크 액션 화제작 ‘커스 오브 더 데드 갓즈’ 정식 출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2.24 13: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3월 얼리엑세스 버전 출시 이후 화제를 끌었던 로그라이크 액션 신작 ‘커스 오브 더 데드 갓즈’가 금일 정식 출시됐다.
 

‘커스 오브 더 데드 갓즈’는 프랑스의 Passtech Games에서 개발한 게임으로, 쿼터뷰 시점의 로그라이크 액션게임이다. 저주받은 사원을 탐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검, 창, 활, 총 등 다양한 종류의 무기를 활용해 전투를 진행하는 방식이다. 또한, 시종일관 어둡고 음침한 분위기를 뿜어내는 게임인 만큼, 필드 내에선 시야 제한, 수많은 함정, 주인공을 위협하는 타락과 저주 등, 단순한 적들 공세 외에도 게임의 난이도를 높이고 있는 요소가 다수라는 점이 특징이다.
 

게임은 쿼터뷰 시점 채용과 카툰 렌더링 스타일을 가미한 깔끔한 디자인, 화려한 전투 이펙트 표현 등으로 지난해 최고 인기 인디게임 중 하나인 ‘하데스’에 비교되기도 했다.
실제로, 지난해 얼리엑세스 서비스 당시 스팀 전세계 최고 인기 제품 순위권에 올라서며 화제성을 모았던 당시, 국내, 외 이용자들 다수가 슈퍼자이언트 게임스의 ‘하데스’와 ‘커스 오브 더 데드 갓즈’를 비교한 평가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정식 출시된 ‘커스 오브 더 데드 갓즈’는 정식 버전 업데이트와 함께 특별 스트리밍 방송을 통해 게임을 알리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외에도 공식 한국어 자막을 제공하고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