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사위의 신’, 신규 맵 ‘신비한 마법 학교’ 업데이트

  • 김도연 기자 79sp@khplus.kr
  • 입력 2021.02.25 18:3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는 12월 25일, 자가의 모바일게임 ‘주사위의 신’에 ‘신비한 마법 학교’ 맵을 추가하고 맵 다중 선택 기능을 지원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신비한 마법 학교’는 중세 마법 학교를 콘셉트로 하고 있으며, ‘마법 카드’라는 새로운 효과를 사용할 수 있다. 마법 카드는 일반 마법 카드와 스페셜 마법 카드로 구분되며, 기존 스킬 카드와 별도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맵 다중 선택 기능을 추가했다. 게임 시작 화면에서 선호하는 맵을 최대 8개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매칭이 이뤄진다.

신규 맵 업데이트를 기념해 조이시티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우선, 게임에 접속하는 것을 통해 감사 편지와 보석 1,000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미션 달성 시 보석 1,000개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정착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입일 기준 7일 차까지 보상을 증정하며, ‘캐릭터 선택권’ 등이 포함된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 외에도 신규 맵 플레이 후 공략글을 작성하면 참가자에게 보석 200개를 지급하며, 베스트 공략으로 선정되는 10명의 참가자에겐 ‘VIP 스킬 카드 팩’과 10만 원 상당의 토파즈를 추가로 지급한다.
‘신비한 마법 학교’ 출시 기념 토너먼트 또한 개최된다. 해당 맵을 10판 이상 이용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256명이 참가하게 되며, 우승자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이 시상되며 소속 길드원들에게는 보석 200개가 지급된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