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트라이더 러시플러스’, 블랙핑크 지수와 콜라보레이션 예고

  • 김도연 기자 79sp@khplus.kr
  • 입력 2021.03.01 09: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시플러스’에 라인프렌즈와 블랙핑크 지수가 함께 제작한 게임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블랙핑크의 지수가 직접 디자인하고 라인프렌즈가 협력한 ‘카러플’ 캐릭터와 아이템이 등장할 예정이다. 넥슨 측은 해당 아이템들을 3월 19일부터 게임 내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지수가 게임 아이템을 기획하는 과정부터 ‘카트라이더 러시플러스’ 퀴즈를 푸는 등의 내용을 담은 프로그램 ‘카러플퀸’을 라인프렌즈 유튜브를 통해 연재한다. 25일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는 지수가 아이디어 회의 및 게임 플레이, 밸런스게임, 아이템 디자인 등을 진행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넥슨은 3월 18일까지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트라이더 러시플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겐 ‘지수 콜라보 프로필 아이콘’과 1,000 K코인, 5,000 크리스탈을 제공하며, 이 중 5명을 추첨해 한정판 지수 폴라로이드 사진 및 아이폰 12, 에어팟 프로, 배찌 케이스를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2020년 7월에 라인프렌즈와 ‘카트라이더’ I·P 사업 다각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