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더스트’, 월드 통합 업데이트
‘브라운더스트’, 월드 통합 업데이트
  • 박준수 기자
  • 승인 2021.03.05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는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 월드 통합을 진행했다고 3월 5일 밝혔다.
 

제공=네오위즈

현재 한국, 일본, 대만, 아시아, 아메리카, 유럽으로 구분돼있는 서버를 하나로 통합하는 것으로, 다른 국가의 이용자들과 함께 더 원활하게 PvP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월드 통합을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전설 계약서와 고급 계약서, 레드 슬라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발토르의 ‘파티 주최자 히스파’ 기념 코스튬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다양한 재미와 변화를 주기 위한 스펠카드라는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스펠카드는 전투를 유리하게 시작하거나 불리한 전투를 반전시키는 등 출전 용병의 장점을 극대화하거나 단점을 보완해 보다 전략적인 전투를 가능하게 한다. 일부 대전 모드에서 최대 2개까지 선택할 수 있고 스펠카드 상점에서 획득 및 성장시킬 수 있다.

여기에 세트효과 시스템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용병의 출전 조건을 없애고 획득과 성장을 통해 효과를 얻는 방식으로 변경됐다.

이외에도 브라운더스트 글로벌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3월 7일 하루 동안 이벤트 던전을 12시간 연장하며, 3월 11일부터 25일까지 슬라임 경험치 1.5배, 영혼 장비 소환 10% 할인, 스킬 전수 무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