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펀맨: 최강의 남자’, 3월 16일 정식 출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3.06 09: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AMENOW는 서비스 예정인 ‘원펀맨: 최강의 남자’의 정식 출시일을 3월 16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제공=GAMENOW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지난달 26일부터 총 4일간 CBT를 진행한 바 있다. 사전예약에 150만 명이 몰릴 정도로 관심을 모은 게임답게 CBT에도 많은 이들이 주목했다. CBT에 참여한 총 1,000명의 이용자는 대체적으로 게임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마지막 담금질에 들어간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정식 출시일 전까지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일정 인원에 도달할 경우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달성 이벤트와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인기 애니메이션 ‘원펀맨’의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모바일 전략형 RPG다. 취미로 히어로를 하는 주인공 사이타마와 C급부터 S급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히어로, 괴인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자신만의 조합을 만들어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자신의 조합으로 챕터를 진행하면서 원작의 몰입감 높은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토리 외에도 진화 연구소, 재해의 습격, 제왕 도전 등의 콘텐츠를 통해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히어로 대결, 괴인 대결, 경기 협회 등의 콘텐츠를 통해서 다른 이용자와 실력을 겨룰 수도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