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의민족’, LOL 대학대항전 개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3.10 12:02
  • 수정 2021.03.15 13: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e스포츠 플랫폼 ‘게임의민족’이 한성대학교 한디원의 후원과 린백, 녹스게이밍의 지원으로 대학생들을 위한 새로운 리그 오브 레전드 대회인 ‘겜전드 시즌 1: 대학대항전(이하 겜전드)’ 참가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제공=게임의민족

해당 대회는 다양한 대학교와 e스포츠 교육 연계 협약을 맺고 있는 SGAe스포츠가 함께 진행하며 같은 대학교 학생이라면 누구나 팀을 짜서 참가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대회는 향후 꾸준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접수 기간은 3월 25일 14시까지 진행되며, 대진표는 3월 26일 금요일 공개된다. 예선 경기는 3월 29일부터 3일간 토너먼트 방식을 통해 진행, 결승전은 생중계로 4월 2일 금요일에 방송된다. 총상금은 100만 원으로 우승팀 50만 원, 준우승팀 30만 원, 3위와 4위 팀에게 각각 10만 원씩 지급된다. 대회는 ‘게임의민족’ 리그 오브 레전드 디스코드를 통해 진행된다. 

‘겜전드’ 참가신청 주소는 ‘게임의민족’ ‘겜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일정과 대회 규정집은 참가신청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확인 가능하다. 

한편, ‘게임의민족’은 코로나19로 인해 외부 활동 제약이 많아진 대학생들을 비롯한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e스포츠를 통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디지털 허브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대회를 유치하고 투자를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