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던전앤파이터’, ‘마창사’ ‘진(眞) 각성’ 업데이트

  • 김도연 기자 79sp@khplus.kr
  • 입력 2021.03.18 10:4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3월 18일, 자사의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내 캐릭터 ‘마창사’의 ‘진(眞)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제공=넥슨
제공=넥슨

100레벨 달성 후 한층 더 강해질 수 있는 ‘진 각성’ 업데이트는 2020년 1월 ‘여귀검사’를 시작으로 ‘나이트’까지 직업별로 순차적으로 진행됐었다. 이번 13번째 진 각성 업데이트를 통해 ‘마창사’캐릭터의 전직 4종에 ‘진 각성’이 적용된다. 이용자는 ‘진 뱅가드’, ‘진 듀얼리스트’, ‘진 드래고니안 랜서’, ‘진 다크 랜서’로 강화된 캐릭터를 이용할 수 있다.

우선, ‘마창사’ 캐릭터 4종의 기존 주요 스킬에 공격력 증가, 공격 범위 증가 등 데미지 밸런싱을 실시했다. 각 캐릭터에게 신규 95레벨 패시브 스킬과 액티브 스킬을 추가했으며, ‘네버모어’, ‘천하포무: 투극’, ‘붉은 달의 사냥제’, ‘멸극: 흑현금절’ 등의 ‘진 각성’ 스킬을 도입했다.

이와 함께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15일까지 ‘마창사’ 캐릭터로 일일미션을 완수한 이용자에게 ‘피로 회복의 비약’ 또는 ‘성장의 비약’을 제공한다. 또한, 캐릭터 미션으로 ‘진 각성’을 달성하면 총 4부위의 ‘100레벨 레전더리 선택 상자’를, ‘진 각성’ 달성 후 적정 던전을 클리어하면 ‘시간의 인도석(250개)’를 지급하며, 모든 ‘마창사’ 캐릭터로 ‘진 각성’을 달성하면 ‘무기 아바타 상자’를 제공한다.

또한, ‘마창사’ 캐릭터에 공격 속도 및 이동 속도 증가 등의 효과를 제공하고, ‘마창사’와 함께 파티를 맺어 플레이할 경우 구성원 전체에 사냥 경험치 추가 혜택을 적용한다. 이외에도 같은 기간 개최하는 이벤트 던전 ‘미니미니 왕국’에 참여하면 ‘미니미니 왕국의 주화’를 제공한다. 해당 주화는 특별 상점에서 ‘꽃잎의 석영’, ‘1회용 증폭기’, ‘시간의 인도석’, ‘무제한 투신의 함성 포션’, ‘무제한 정신 자극의 비약’, ‘미니미니 특별 배경화면’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