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애혁명 숨은그림찾기 with 네이버웹툰’, 글로벌 출시

  • 김도연 기자 79sp@khplus.kr
  • 입력 2021.03.25 10: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노소프트는 3월 25일, 네이버 웹툰 ‘연애혁명’을 모바일게임으로 재탄생시켜 론칭했음을 알렸다.
 

제공=루노소프트
제공=루노소프트

‘연애혁명’은 네이버 웹툰 외에도 네이버 시리즈와 카카오TV에서도 웹드라마로 방영되는 등 고정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I·P다. 이번에 출시된 ‘연애혁명 숨은그림찾기 with 네이버웹툰’은 숨은그림찾기와 틀린그림찾기를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했다.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등의 게임을 개발해온 루노소프트는 한국의 퍼블리셔 및 개발사로, 한국의 웹툰 I·P를 활용한 신작을 지속적으로 출시 중이며, 루노소프트 측은 이번 ‘연애혁명 숨은그림찾기 with 네이버웹툰’에는 기존 틀린그림찾기에 숨은그림찾기까지 더해 게임성을 더했다고 전했다.

‘연애혁명’ 모바일게임은 2주 간의 사전예약 동안 애플 앱스토어 사전 주문메뉴 1번 노출, 원스토어 사전예약 등을 통해 30만 명이 넘는 신청자를 모집하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이와 함께 루노소프트는 자사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석우 루노소프트 사업팀장은 해당 게임에 대해 “게임 중간 등장하는 웹툰 스토리를 통해 이용자가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웹툰을 보는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라며 “이와 함께 원작자인 232 작가가 제작한 캐릭터 카드를 수집하고 특수 능력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