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브라운더스트’, ‘악마성 지하’ 60층 확장

  • 김도연 기자 79sp@khplus.kr
  • 입력 2021.03.26 10:33
  • 수정 2021.03.26 10: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는 3월 26일, 모바일게임 ‘브라운더스트’에 ‘악마성 지하’를 확장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제공=네오위즈
제공=네오위즈

‘악마성 지하’는 기존 ‘악마성’보다 상향된 난이도의 PvE 콘텐츠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지하 50~60층까지 확장됐다. 해당 콘텐츠는 ‘악마성’ 30층을 클리어하면 입장할 수 있으며, 각 스테이지에서 승리하면 전설 계약서, 고대 주화 등의 새로운 보상과 업적 점수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루키 랭킹’ 시스템을 추가했다. 해당 시스템은 신규 이용자들이 좀 더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마련된 전용 랭킹으로, 결투장과 신성결투장, 월드 아레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용병 인벤토리에서 특정 용병만 정렬할 수 있게 됐으며, 찾고자 하는 용병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게임에 복귀하는 이용자에게는 5성 용병 스킬 무료 전수 기회, 고급 계약서, 200만 골드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출석 보상을 개편했다.
 

제공=네오위즈
제공=네오위즈

한편, 네오위즈는 4월 8일까지 룰렛 보상 2배와 ‘강화의 묘약’ 드롭 이벤트를 진행하고, 월드 아레나 리뉴얼을 기념해 4월 22일까지 결투장, 신성 결투장 참여 횟수에 따라 월드 티켓, 고대주화, 다이아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아울러 5성 지원형 용병 ‘게일라니아’의 신규 코스튬 ‘카우걸 게일라니아’를 추가했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