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국내 퍼블리싱 계약 체결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3.30 09:4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의 신작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3월 30일 밝혔다.
 

제공=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로 국내 서비스 명을 확정한 이번 신작은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을 이어받은 미소녀 캐릭터가 등장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수준 높은 3D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 몰입도 높은 육성 전략 방식이 주요 특징이다.

특히, 이 게임은 애니메이션, 만화 등의 미디어 믹스 프로젝트를 병행해 다양한 타깃층을 공략하고 있으며 지난 2월, 일본 서비스 시작 후 색다른 소재와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양대 마켓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이번 신작 계약으로 사이게임즈와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월드 플리퍼’에 이어 세 번째 협업을 맡게 된 카카오게임즈는 그 간의 서비스 경험과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지화 작업을 진행한 후 국내 이용자들에게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정식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조계현 대표는 “우수한 개발력으로 국내외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서브컬쳐 장르의 명가 사이게임즈와의 돈독한 신뢰를 바탕으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현지화 작업에 만반을 기해 국내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신작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