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데스다 인수한 MS, 한정판 Xbox 콘트롤러 세트 공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3.30 15: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에서 베데스다 스튜디오(이하 베데스다) 인수를 기념해 제작한 한정판 Xbox 콘트롤러 세트를 공개했다. 
 

출처=Xbox 공식 트위터

한정판 콘트롤러 세트는 베데스다 게임을 테마로 한 7개의 콘트롤러로 구성돼있으며 Xbox 게임 마케팅 총괄 책임자 아론 그린버그가 지난 3월 29일 자신의 트위터에 먼저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3월 30일 금일 MS는 Xbox 공식 트위터를 통해 베데스다 한정판 콘트롤러 세트를 획득할 수 방법을 공지했다. 경품 추첨에 응모하려면 먼저 Xbox 공식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해야 한다. 이후 해당 프로모션 게시물을 리트윗으로 인용하고 #XboxBethesdasweepstakes를 포함 시키면 된다. 응모 기한은 현지 시간으로 4월 16일까지다.

트윗에 첨부된 사진을 보면 ‘디스아너드’, ‘프레이’, ‘둠’, ‘폴 아웃’, ‘디 이블 위딘’, ‘엘더 스크롤 온라인’, ‘울펜슈타인’ 등 베데스다의 유명 프랜차이즈 시리즈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콘트롤러들이 베데스다와 Xbox 게임 패스 로고가 장식된 고풍스러운 케이스 위에 놓여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베데스다 한정판 Xbox 콘트롤러 세트에 대한 팬들의 반응은 매우 뜨거운 편이다. 기사 작성 현재 1만 명이 넘는 인원이 경품 추첨에 응모했으며 지금도 실시간으로 참여자가 빠르게 늘어나는 추세다. 실제로 앞서 언급한 프랜차이즈 시리즈들의 팬층이 매우 두텁기 때문에 최종 추첨 경쟁률은 더 높아질 전망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