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블레이드’, 장료 초월 업데이트
‘삼국블레이드’, 장료 초월 업데이트
  • 변동휘 기자
  • 승인 2021.03.30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션스퀘어는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장료 초월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월 30일 밝혔다.
 

위나라의 맹장 장료는 동탁 휘하의 장수였으나 동탁 사후 여포를 주군으로 섬기며 따르게 된다. 하비 전투에서 여포가 패배하며 참수되자 조조에게 항복하고 조조 휘하의 장수가 되며, 2차 합비 공방전에서 오나라 손권이 10만 군사를 이끌고 합비를 포위해 공격했으나, 수적 열세에도 장료는 자신의 이름을 크게 외치며 손권의 방어진을 뚫고 손권을 궁지로 몰아세웠다.

공격에 놀란 손권의 군대는 이후 10일간 합비를 공격하였으나 함락시키지 못하고 퇴각 이후 장료는 오나라에서 가장 두려운 인물로 각인되어, 장료의 깃발만 봐도 오나라 병사들은 공포에 질렸다고 한다. 장료는 퇴각하는 손권의 군대를 추격하여 대파하고, 손권까지 사로잡을 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장료는 초월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스킬 ‘호랑이 봉인’을 보유하게 된다. 초월 스킬 사용 시 짊어진 창을 가까운 범위내의 적 한명(장수우선)에게 날려 봉인한 후, 강렬한 찌르기로 꿰뚫게 되며, 봉인창은 보호 효과를 해제하며 적중하고 10초간 기절 상태로 만들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인 장료 초월을 기념해 이벤트 전장이 오픈되며, 핫타임 이벤트,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한편 ‘삼국블레이드’는 지난 1월 26일 ‘CHANGE 2.0’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로 ‘성도’ 서버와 함께 신규 11전장을 오픈했으며, 그래픽을향상시켜 더욱 화려해진 그래픽으로 보다 리얼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